유민상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미주가 당초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 스페셜DJ로 나설 예정이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유민상이 대타로 출연했다.

23일 방송된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유민상이 미주 대신 스페셜DJ로 나섰다.

DJ 김태균은 “원래 오늘 스페셜DJ가 미주였다”라며 “러블리즈 멤버 중 한 명이 확진 받아서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유민상이 출연했다. 어제 저녁에 (미주 소식을) 연락받고 (유민상에게) 갑자기 부탁했는데, 흔쾌히 수락해줬다”라며 유민상을 환영했다. 이에 유민상은 “언제든 말해주셔도 출연 가능하다”라며 웃었다.

유민상은 그러면서 “난 그런 것도 좋다. ‘미주 어디갔냐?’라고 솔직하게 말해주셔도 좋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태균은 “자존감 올려주겠다”라며 청취자들에게 메시지를 부탁했다.

한편 미주는 앞서 지난 22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의 영향으로,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2주간이 자가격리에 들어간다. 미주는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 외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러블리즈 멤버들과 모든 고나련 스태프는 22일 검사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황”이라고 전했다.

purin@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