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원X연정_N시의 라이브_캡처본(4분할)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그룹 우주소녀(WJSN) 다원과 연정이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가창력을 뽐냈다.

다원과 연정은 최근 유튜브 채널 ‘노래는 듣고 다니냐 - N시의 라이브’를 통해 태연의 ‘Starlight(스타라이트)’ 커버 콘텐츠를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노래는 듣고 다니냐’의 고정 코너인 ‘N시의 라이브’는 아티스트의 풍부한 감성과 매력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낸 특별한 라이브 콘텐츠로, 리스너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다원과 연정은 여름과 꼭 어울리는 의상을 입은 채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청아한 음색으로 ‘Starlight’를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귀를 호강시키는 화음과 눈맞춤으로 우주소녀 ‘메인 보컬즈’만의 케미까지 드러내고 있다.

앞서 다원과 연정은 KBS2 ‘불후의 명곡’ 출연 당시 클론 구준엽과 함께 흥 넘치는 무대를 선물, 폭발적인 가창력과 메인 보컬다운 저력으로 최종 우승을 거머쥔 바 있다.

보컬 라인으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다원은 ‘변혁의 사랑’, ‘운빨 로맨스’ 등 다양한 OST 참여와 뮤지컬 영화 ‘K스쿨’의 수아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고, 연정 또한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경우의 수’, ‘간 떨어지는 동거’ OST에 함께하는 등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하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우주소녀는 공백기에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노래는 듣고 다니냐 ? N시의 라이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