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가수 조유리의 첫 싱글 앨범 ‘GLASSY’ 글로벌 팬 쇼케이스를 독점 생중계한다.

28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10월 7일(목) 오후 8시 가수 조유리의 첫 싱글 앨범 ‘GLASSY(글래시)’ 발매 기념 ‘JO YURI THE 1ST SINGLE ALBUM [GLASSY] SHOWCASE’를 유니버스에서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쇼케이스는 유니버스 앱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채팅 기능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 소통할 수 있다.

특히 유니버스는 조유리의 첫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해 NFT 리미티드 굿즈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10월 6일(수)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니버스는 에이티즈(ATEEZ)와 AB6IX(에이비식스) 컴백 쇼케이스 온라인 생중계를 성황리에 마치며, 전 세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큰 호평을 얻었다. 유니버스는 추후 참여 아티스트의 컴백 쇼케이스 생중계를 지속해서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조유리 첫 싱글 앨범 ‘GLASSY’ 발매 기념 쇼케이스 생중계에 대한 세부 정보는 유니버스 앱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엔씨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