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이NB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래퍼 미란이가 광고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미란이는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스페셜 캠페인을 시작한다. 저마다의 이유로 식어버린 열정을 다시 한번 깨우자는 프로젝트다.

첫 영상부터 “목적, 이유, 결과 그리고 평가, 다른 누군가 우리를 평가하는 잣대, 신경쓰지마. 내 열정은 내가 판단하니까”라고 묵직한 울림을 전한다. 그러면서 미란이와 함께 댄서 송상운, 배구선수 문성민, KT 위즈 야구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뜨거운 열정을 펼치고 있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미란이는 ‘쇼미더머니9’에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랩 스타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정상급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의 레이블 AREA에 합류해 유일무이한 아티스트로 진화하고 있다.

지난 4월 AREA 합류 이후 첫 싱글 ‘Daisy(데이지)’로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준 미란이는 배우 라미란과 싱글 ‘라미란이’, 릴보이와 원슈타인이 함께한 싱글 ‘HEAT(히트)’ 등을 발표하며 쉼표 없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SBS 파워FM ’애프터클럽‘의 DJ를 맡아 남다른 진행 솜씨를 인정 받고 있다.

한편 그루비룸이 수장으로 있는 AREA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감각적으로 오픈하고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