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2021 최현우 더 브레인_네이버 쇼핑라이브
최현우 ‘더 브레인’ 네이버 쇼핑라이브.

[스포츠서울 | 김효원기자] 마술사 최현우가 오는 2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서경환&최현우 매직특가쇼’에서 로또 예언 마술을 공개하기로 해 눈길을 끈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약 60분간 라이브로 진행되는 ‘서경환&최현우 매직 특가쇼’에서는 당일 8시 45분 생방송으로 발표 예정인 로또 1등 당첨 번호를 실시간으로 맞추는 예언 마술이 펼쳐진다. 마술은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2015년 11월 21일, 아프리카 TV에서 로또 1등 당첨 번호를 예언한 마술을 생방송에서 성공한 최현우는 5년이 지난 지금도 예언 마술에 대한 문의가 이어져 프로 데뷔 25주년을 맞은 올해 특별히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마술사 최현우는 “많은 분들이 다시 보고 싶어 하시는 마술이라 공연을 앞두고 기획했다. 놀라운 마술을 보시면서 힘든 시기를 잠시라도 잊으시고, 또 신년의 행운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라이브에서는 예언 마술 외에도 대표적인 멘탈매직을 공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단독으로 개막을 앞둔 ‘더 브레인’ 공연 티켓 특가 이벤트와 초대 이벤트도 열린다. 12월 3일~17일 공연을 VIP석 20%, R/S석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최현우는 12월 3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매직콘서트 ‘더 브레인’을 개막한다. 마술의 퍼포먼스 요소와 심리학, 뇌과학, 행동과학 등의 과학 전문 지식을 융합한 매직 콘서트다. 심리학 실험을 활용한 마술부터 스마트폰 컨트롤 마술, 예언 마술, 관객과 즉석에서 대화를 나누는 채팅 마술 등 흥미진진한 심리 마술은 물론 4M가 넘는 소품이 사라지는 대형 일루전, 착시 효과를 이용한 옵티컬 마술 등을 선보인다.

eggrol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