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78b0ba574353

[스포츠서울|조현정기자]단아한 미모의 배우 한가인이 남편 연정훈과의 결혼 생활 등 의외의 털털한 입담을 과시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 “‘답답허네’ 연정훈이 찍어준 사진 다 맘에 안 든다는 한가인. 아니 그동안 어떻게 참고 살았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문명특급’은 “한가인 씨 정말 시대를 잘못타고 난 도라이 같아요,진짜예요 제발 보고 주세요 배꼽행방불명 보장, 그동안 몰라봬서 정말 죄송합니다”란 멘트와 함께 영상을 소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한가인은 “MBTI를 약간 믿는 편이다. 저는 ESTJ로 알고 있다”며 자신의 MBTI 유형을 밝혔다.

이어 “MBTI가 궁금해서 우리 신랑(연정훈)이랑 해봤는데, 최악의 궁합이라더라. 신랑은 ENFJ다. 나랑 안 맞는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한가인은 “신랑한테 ‘오빠, 요즘 사람이 되려면 이 검사를 해야 된다’고 했더니 ‘이걸 왜 해야 돼?’라며 자꾸 되묻더라. 이후 ‘나 ENFJ래’ 라고 하길래, ‘역시 나랑 안 맞는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우리 남편은 내가 제일 무섭다고 하더라. ‘왜 무섭냐’고 하니깐 ‘너무 대하기가 힘든 사람’이라고 하더라. 저는 확실하고, 계획적인데 반대로 저희 신랑은 매일 누워있다. 저는 그런 꼴을 못 봐서 답답하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한가인은 “결혼식 때도 보면 제가 (남편을) 다 끌고 다닌다. 둘이 외출을 할 때도 저는 항상 현관에 나가 있는다. 우리 남편은 진짜 꾸무적거린다. 나는 급해 죽겠어서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는다”고 말했다.

한편, 한가인은 SBS ‘써클 하우스’로 데뷔 후 처음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써클 하우스’는 SBS에서 야심차게 준비 중인 신년특집 10부작 대국민 청춘 상담 프로젝트로, 대한민국 MZ세대들이 겪는 현실적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나누고, 신청자들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보는 힐링 토크쇼를 표방한다. 2월 첫 방송할 예정이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문명특급’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