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전쟁으로 학교가 파괴된 우크라이나 학생들을 위한 행사가 열렸다.
㈜원엔터테인먼트(대표 원정미)는 지난 7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 서울에서 ‘스텔라 국제 키즈 앤 주니어 모델 콘테스트 2022’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함께 공유(Sharing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ESG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드림드림과 파트너쉽을 통해 국내외 소외된 어린이들과 러시아 폭격으로 학교가 완전히 파괴되거나 일부 파손돼 배움의 기회를 잃은 우크라이나 학생들을 돕는 학교재건 긴급구호를 위한 행사다.
참가자 전원이 참여한 ‘함께 공유’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전해주었다. 이번 콘테스트수익금은 원정미 대표가 우크라이나 대사관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고, 대사관 측은 감사패로 화답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원엔터테인먼트가 단독 주최하고 스포츠서울, (재)국제모델협회, ㈜E&S FILM , (사)한국여성지도자연합대전시지부가 주관하며, 미디어 언론주관으로는 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 한국입법기자협회, 이데일리신문, 이넷뉴스, 팝콘뉴스, 검경일보, 가디언21, 치매신문등이 참여했다.
크리스찬쇼보뷰티 아카데미에서 30여명의 프로메이크업아티스트가 헤어 메이크업을 협찬, 5~19세의 다양한 참가자들의 전체적인 느낌을 잘 살려줬다. (사)드림드림 대표 겸 뮤지컬 배우 크리스 조와 방송인 정정아가 MC를 맡았다.
‘스텔라 국제 키즈 앤 주니어 모델 콘테스트 2022’ 수상자는 ▲대상=노영민(17) ▲금상=황주아(5), 신아린(10), 김서영(12) ▲은상=곽서율(5), 고은서(10), 안세연(11) ▲동상=최시연(5), 황지후(10) 권서영(19)이다.
한편 원정미 원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이번 국제대회를 통해 글로벌 키즈 & 주니어 모델들이 꿈의 무대로 도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 콘테스트는 지구촌 어린이들과 함께 소통하고, 나눔을 배우기 위한 케이팝(K-POP) 한류문화 축제로 기획됐다. 대회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을 발굴, 차세대 리더로서 자질을 키워 나가는 대회로 점차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전쟁의 아픔과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 이번 대회를 통해 선의의 경쟁을 하고, 나눔과 봉사를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gag1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