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보영, 무보정

[보도자료] 이보영, 무보정에도

[보도자료] 이보영,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배우 이보영이 광고속 무보정 컷에서도 청초한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보영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프렌치 라이프 웨어 다니엘 에스떼가 2016년 가을·겨울 광고 비하인드 컷을 30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보영은 무보정인데도 굴욕없이 빛나는 미모를 과시했다. 무보정이란 게 믿어지지 않을 만큼 청초한 미모와 우아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캐시미어 니트코트, 트렌치 코트, 망토 니트 등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연예계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드러냈다.

트렌치 코트에 원피스를 매치해 페미닌 룩을 완성했고, 니트코트와 망토 니트에 팬츠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이보영이 선보인 캐시미어 니트코트는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편안한 일상 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보영은 부드러운 미소와 우아한 포즈로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하인드 컷 속 이보영이 선보인 다니엘 에스떼의 캐시미어 100 니트코트는 캐시미어 100 풀오버와 함께 오는 10월 1일 오후 10시3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다.

hjcho@sportsseoul.com

제공| 다니엘 에스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