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석혜란기자] '박열' VIP 시사회에 참석한 미녀 스타들은 누구?


영화 '박열' VIP시사회가 19일 서울 강남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문채원을 비롯해 류화영, 조승희, 황우슬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문채원-미모가 살린 패션


문채원은 전체적으로 수수한 패션으로 현장에 있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슴라인이 깊게 파인 상의에 블랙 스커트로 보기만 해도 시원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꾸미지 않은 듯한 패션임에도 불구하고 단아하면서도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 류화영-아이돌 출신다운 꽃미모


류화영은 화이트 라운드 티셔츠와 재킷, 그리고 블랙 스키니 팬츠로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플라워 패치가 수놓아져 있는 라운드 클러치 백으로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 단아한 룩에 처피뱅으로 동안미 UP


황우슬혜는 브이넥 니트 상의에 금장 버튼 스커트로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독특하게 짧게 자른 듯한 처피뱅 앞머리에 한쪽으로 말아올린 당고 헤어스타일로 동안 미모를 완성했다.


▶ 조승희- 청량감 넘치는 여름 코디


조승희는 깊게 파인 화이트 브이넥 티셔츠와 팬츠로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스카이블루 컬러의 시계와 원색 스트라이프 무늬가 돋보이는 백을 매치해 자칫 지루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더하며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박열'은 1923년 도쿄에서 6천 명의 조선인 학살을 은폐하려는 일제에 정면돌파로 맞선 조선 최고 불량 청년 박열과, 그의 동지이자 연인 후미코의 실화를 그린 영화로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shr1989@sportsseoul.com


사진 ㅣ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