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받고 있는 신예 A의 자유로운 행보가 주변을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A는 최근 ‘핫’하게 떠오르며 여러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차세대 스타’로 떠올랐는데요. 문제는 그의 잘못된(?) 과거가 인터넷상에서 조금씩 알려지면서 소속사 관계자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고 합니다. 설상가상 이를 입증하듯 관계자들 사이에서 A의 태도에 대해 많은 말들이 나오고 있다 하는데요. A의 가장 큰 문제는 A에게 괴롭힘을 당했던 사례들이 알려진다는 데에 있다고 합니다. 데뷔 전 함께 해외에서 거주했던 이가 괴롭힘을 당했던 구체적인 사례를 공개하고 학창시절을 함께한 동창들이 이른바 ‘일진설’을 공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관계자들이 해당 흔적을 지우기에 바쁘다고 합니다. 앞으로 ‘꽃길’만 걸을 줄 알았던 A의 행보에 제동이 걸린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한 관계자는 “가만히 주변의 말만 잘 들어도 될 A인데 안타깝다. 고생을 하지 않고 처음부터 잘 되고 있어서 그런 것 같다”고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여배우 B를 향한 소속사의 과도한 보호가 구설에 올랐습니다. 최근 공식일정에 참석한 B는 다른 배우나 선배들보다도 늦게 현장에 도착했는데요. 거의 행사를 연기할 정도로 쫓기다시피 도착해 스태프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지만 소속사에서는 당연한 일처럼 행동했다고 하네요. 사실 B는 오랜 기간 연예계서 활동하고 있지만 아직 자신을 대표할만한 작품도 없는 것이 현실인데 본인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배우 B의 행동의 원인은 자신에게 있을수도 있지만 소속사가 더 문제인 것 같다. 소속사는 B가 마치 엄청난 인기 배우인 것처럼 떠 받들고 있다. 아마 그래서인지 B도 현실 인식을 못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배우 C는 한동안 펼쳤던 ‘톱스타 놀이’를 멈출 수 있을까요.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빛을 보고 있던 C는 인기와 함께 어깨도 높아지더니 함께 일하는 관계자들까지 괴롭혔다고 합니다. 인터뷰는 물론 제작발표회를 비롯한 공식 석상에서 본인에게 나와야 할 질문이나 받고 싶지 않은 질문까지 손수 정리해 통보했다고 합니다. 한 때는 의상 협찬도 쉽지 않아 스태프들이 직접 발로 뛰어가며 협찬을 받았는데 현재는 협찬도 거절하는 경우가 많아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합니다. 관계자들은 “C의 인기가 많아지고는 있다지만 이 정도일까”며 고개를 저었는데요. 불행인지 다행인지, 갑작스럽게 불거진 논란으로 C의 기세가 조금은 꺾였다고 합니다. C가 한번쯤은 자신을 위해 뛰었던 스태프들의 노력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최근 방송을 통해 좋은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D와 E가 실제로는 서로에 대한 불만이 크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둘의 이미지는 서로를 잘 챙기고 있지만 막상 현장에서는 냉기가 흐른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애초부터 잘 맞지 않을 조합이라는 이야기와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와 달리 한 쪽의 성격이 까칠하다는 이야기 등 다양한 말들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연예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