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아이유4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아이유가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유가 5일 발행하는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핑크빛으로 물든 화보를 공개했다. 이른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컨셉트로 한 화보에서 아이유는 도톰한 니트, 원피스 같은 편안한 룩부터 화려한 시퀸 톱까지 여러 스타일을 소화했다. 소파에 웅크려 앉거나 이불을 두른 포즈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줬다.

253-아이유1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아이유는 “놀랍게도 바라던 일들을 모두 이룬 한 해였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도 큰 사랑을 받았고, 오랫동안 준비했던 앨범도 세상 밖으로 무사히 나왔다. 큰 공연도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노력했던 부분들에서 부족함 없이 충분히 보상받은, 신기한 해였던 것 같다”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했다.

253-아이유2

아이유의 새 앨범 ‘Love poem’의 인기 또한 뜨겁다. 자신의 색깔도 지키면서 매번 대중의 사랑 또한 받을 수 있는 비결을 묻자 “일일이 설명될 수 없는 능력 안팎의 이유들이 있겠지만, 대표적으로는 ‘타이밍’을 꼽고 싶다. 이번 앨범으로 제가 하려 했던 말과, 리스너분들이 제게 듣고 싶었던 말이 감사하게도 잘 맞아떨어진 것 같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253-아이유3

팬들에게 특별한 연말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아이유는 “나의 좋은 친구들에게 나 또한 더 좋은 친구가 되고 싶다. 내년에도 사이좋게 지냈으면”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253-아이유커버1

아이유의 화보와 인터뷰는 12월 5일 발행하는 매거진 ‘하이컷’ 253호에서 볼 수 있다.

253-아이유커버2

hongsfilm@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