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3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출처|MBC 에브리원

[스포츠서울 남서영 인턴기자]그룹 비원에이포(B1A4) 공찬이 9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예능은 두렵지만 노잼인 건 싫어!’ 특집에는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출연자 지현우, 김소은, 공찬, 박건일, 김산호, 손지현이 출연했다.

이날 MC 김숙은 출연자들에게 “마지막 연애가 언제예요?”라고 질문했다.

비스

비스1

비스2

비스4

비스5

지현우는 “6년…?”이라고 답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서른 살 넘어서부터 연애가 슬슬 귀찮아진 것같다. 아무래도 체력적으로 힘이 드니까, 누군가를 만나려면 집에서 쉬면서 충전을 해야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걸그룹 포미닛 출신 배우 손지현은 시원하게 “작년”이라고 답했다.

‘모태 솔로’라고 알려진 공찬은 “사실 연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지만, 비원에이포 팬클럽 ‘바나’와 9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혀 모두를 실망시켰다.

이를 듣던 출연자 중 유일한 유부남 김산호는 공찬을 바라보며 “진짜로 너와 만났던 전 여친들이 그런 말을 들으면 기분이 어떨까?”라며 공찬을 놀렸다.

한편 오는 11일 방영 예정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한 집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nams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