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EPEX(이펙스)가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두 번째 EP ‘Bipolar(양극성) Pt.2 사랑의 서’의 그룹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은 ‘Your Lover(너의 연인)’ 버전의 두 번째 그룹 콘셉트 포토다.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감도는 공간 안에 모여있는 이펙스는 셔츠와 니트, 재킷 등으로 완성한 교복을 맞춰 입고 미소년의 비주얼을 발산했다. 특히 깊이감 넘치는 눈빛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금동현, 위시, 뮤, 아민은 학교 안의 복도와 강의실, 체육관 등의 공간에서 각자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만화에서나 존재할법한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귀공자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줬다.
앞서 ‘Your Companion(너의 동반자)’ 버전의 콘셉트를 공개하며 밝은 에너지와 진지한 분위기를 동시에 보여준 이펙스는 이번에도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시크한 무드를 발산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Bipolar Pt.2 : 사랑의 서’는 지난 6월 발매한 데뷔 앨범 ‘Bipolar Pt.1 : 불안의 서’에서 이어지는 신보다. 전작에서 청소년기의 불안의 시작에 따른 위태로운 감정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이성, 꿈, 반려동물, 지구, 우주 등 성장기의 다양한 첫 번째 사랑의 시작과 이에 따른 복잡한 감정을 다룬다.
한편 이펙스의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