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바라는대로 이루어지는 해피 홀리데이’를 주제로 홀리데이 시즌 제품을 공개하고 20일부터 12월 19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산타·트리·모자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오브제를 활용해 연말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케이크를 선보였다. △‘위시 케이크’ △‘위싱트리 케이크’ △‘윈터베리 타르트’ △‘산타요정 케이크’ 등이다.
아기자기한 홀리데이 스토리를 표현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홀리데이 진저맨’ △‘산타마을 꼬마병정’ △‘해피 홀리데이 케이크’ 등이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하는 달콤한 디저트도 출시한다. △‘파네토네’ △‘포레누아 초코 체리 파운드’ △‘메리 베리 롤케익’ △‘진저브레드맨의 구움과자 양과점’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20일부터 12월 19일까지 해피오더, 22일부터 12월 19일까지 파바앱, 25일부터 12월 19일까지 땡겨요, 카카오 예약하기,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채널 별로 20~30% 혜택 가격으로 사전예약할 수 있다. 예약한 케이크는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케이크와 디저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홀리데이 제품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