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WayV(웨이션브이)가 신곡 ‘白色定格 (Eternal White)’(이터널 화이트)로 올겨울을 따뜻하게 녹인다.

WayV 겨울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 곡 ‘白色定格 (Eternal White)’는 리드미컬한 색소폰 리프와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가 어우러진 댄스 팝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랩과 감미로운 보컬의 조화가 따뜻함을 자아내며, 하얀 겨울처럼 얼어붙은 시간을 깨고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이번 타이틀 곡의 퍼포먼스는 멤버들과 댄서들의 호흡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동작과 화려하고 역동적인 동선으로 구성, WayV의 여유로우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오늘(24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신보의 첫 티저 이미지는 눈이 내리는 고요한 분위기의 설원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 이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WayV 겨울 스페셜 앨범 ‘白色定格 (Eternal White)’는 12월 8일 오후 6시(한국시간)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릴리즈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