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비하인드 공개…“요정 같다” 팬심 저격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색다른 단발 헤어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지수는 자신의 SNS에 튤립 이모티콘과 함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민트색과 블루 톤의 홀터넥 드레스를 착용하고 한 손에 튤립을 든 채 우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지수는 평소와 다른 단발 헤어 스타일로 신선한 변화를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웨이브가 살아있는 짧은 단발은 지수의 정돈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보라색 아이섀도와 강렬한 블러셔를 활용한 과감한 메이크업은 그녀의 개성 있는 매력을 극대화했다.
화보 속 지수는 블랙 오버사이즈 모자를 매치해 아방가르드한 감성을 더하거나, 화이트 재킷과 핑크 스커트를 조합한 캐주얼룩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수의 지속적인 인기 비결은 끊임없는 변신과 도전에 있다. 블랙핑크 멤버로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소화하면서도, 솔로 아티스트로는 감성적인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차별화된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다. 또한 배우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방면에서 재능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지수는 화려한 무대 위 카리스마와 일상에서 보여주는 친근하고 소탈한 모습의 갭 차이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트렌디한 패션 감각과 함께 자신만의 스타일을 소화하는 능력도 그녀의 큰 매력 포인트다.
이를 본 팬들은 “단발 지수 보고 심장 멈을 뻔”, “요정 같다”, “화장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지수는 지난 10월 10일 가수 제인과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EYES CLOSED’를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행보를 펼치는 동시에 패션과 화보 영역에서도 다양한 시도를 계속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