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배우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 용감한 세 엄마들의 육아 일기가 공개된다.


오는 7월 9일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이하 ‘내가 키운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나영은 자녀를 홀로 키우게 된 것에 대해 "무서웠다. '잘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많았다"라고 털어놨다. 김현숙도 "처음엔 엄두가 안 났다. 그런 건 가르쳐주는 사람도 없지 않나"라며 김나영과 비슷한 고민을 이야기했다.



조윤희도 "혼자 해야 될 것들이 너무 많은데, 용기가 필요하더라. 해보면서 용감해진 것 같다"라며 앞선 두 사람과 비슷한 지점을 짚었다.


이어 세 사람의 아이들도 공개됐는데 특히 조윤희 딸 로아 양은 방송 최초 전파를 탄 것으로, 엄마를 쏙 빼닮은 귀여운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나영의 두 아들 신우, 이준 군과 김현숙의 아들 하민 군도 맑고 개구쟁이 같은 면모를 장착해 방송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내가 키운다'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조윤희, 김나영, 김현숙이 출연하고 방송인 김구라와 배우 채림이 클럽의 회장과 매니저로 합류했다. 7월 9일 오후 9시 첫방송.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내가 키운다'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