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여러 논란이 끊이지 않는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심경을 밝혔다.


설리는 15일 설리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진리상점' 스페셜 클립 영상을 통해 논란과 관련한 심경을 털어놨다.


설리는 "기자님들 저 좀 예뻐해 달라. 시청자님들 저 좀 예뻐해 달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책임감과 내 사람에 대한 소중함과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더 많이 소중하게 생각해야겠다"며 '진리상점'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특히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논란과 관련해 설리는 "친구들에게 미안했다. 좋고 착하고 예쁜 친구들인데 왜 나 때문에 욕을 먹어야 하지 싶었다. 저를 아시는 사람들은 악의가 없다는 걸 너무 잘 안다"며 씁쓸함을 표현했다.


섭섭한 심정을 숨기지 않은 설리였다. 그는 "내게만 유독 색안경 끼고 보는 분들이 많아서 속상하긴 하다. 많이 바뀌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바뀔 거라고 생각한다. 또 '진리상점'을 하면서도 내 편도 많이 생긴 것 같다. 사람들이 많이 바뀌지 않았나. 나를 더 알게 되지 않았나 싶다. 항상 믿어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지난 2일 설리는 개인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여론의 질타를 받았다. SNS에 파격적인 사진 등을 게재했기에 그를 향한 시선은 곱지 않았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진리상점'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