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지난해보다 높은 기온에 많은 이들이 약 한 달가량 앞서 여름 준비에 돌입하고 있다. 특히 야외활동과 휴가가 잦은 여름철 아이들의 여름 패션 트렌드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MLB키즈’는 착용감과 디자인까지 모두 챙긴 MLB키즈샌들을 선보였다.

◇ 활동성을 강조한 스포티브 샌들 ‘MLB키즈 청키샌들’

MLB키즈 ‘청키샌들’은 발 전체를 편하게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벨크로 타입이 적용되어 활동성을 높여준다. 발 크기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해서 신으면 발을 핏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뛰어놀기 좋아하는 아이들도 불편함 없이 마음껏 움직일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핑크, 화이트 총 4가지다.

◇ 부드러운 쿠셔닝과 촉감이 매력적인 샌들 ‘MLB키즈 애플샌들’

MLB키즈 ‘애플샌들’은 MLB 메이저 팀로고 디자인과 청량한 컬러감으로 출시되어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어린아이도 혼자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원터치 매직 테이프가 적용되어 손쉽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쿠셔닝과 촉감이 장점이며, 120g의 가벼운 무게감과 촉감이나 무게감에 예민한 아이들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색상은 블루, 퍼플, 아이보리, 블랙과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홀로그램 소재의 샤이너 핑크, 샤이너 화이트까지 총 6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 장마철 발을 보호해주는 클로그형 샌들 ‘MLB키즈 청키바운서 클로그 샌들’

MLB키즈 ‘청키바운서 클로그 샌들’은 MLB키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클로그형 샌들로 키즈는 물론 성인들도 여름철에 많이 찾는 인기 아이템이다. 둥근 앞코가 발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무거운 키즈레인부츠 대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장마철 코디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핑크 3가지다.

MLB키즈 관계자는 “올여름 장마철, 물놀이 등 여러 상황에서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MLB키즈샌들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MLB키즈의 핫썸머 아이템으로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완벽한 여름준비를 마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패션 브랜드 MLB 키즈는 현재 중화권(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 대만)을 비롯해 태국, 베트남, 싱가폴 등 전세계 각지에 진출해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gyuri@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