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경륜] 이근우의 베팅포커스

광명1경주 : 한바퀴 이상을 끌고 갈 수 있는 5번 임대승의 우세가 예상되는 가운데 전면에서 선행및 끌어낼 1번 최근식과 체력 비축한 뒤 후반 승부 도모할 7번 고광종이 나머지 한자리 놓고 치열한 경합 벌이겠다. 이중 호남팀 선배인 고광종에게 후미 견제를 부탁할거라 5-7에 주력하면서 5-1을 받친다면 안전하겠다. 끌어내기로 빈틈 파고들 2번 정성훈은 승부의 변수다.

광명11경주 : 강급후 4연승이 말해주듯 우수에선 펄펄 날아다니고 있는 3번 엄정일의 후착을 찾으면 될 경주로 선행 및 마크력 겸비한 4번 최동현과 추입, 젖히기 위력적인 7번 김득희, 끌어내기 능한 6번 조준수가 양보없는 다툼 벌일 전망이다. 이중 최근 상승세 무서운 최동현을 추천한다. 아마도 최동현이 끌고, 엄정일이 몰고 가다 살짝 추입하는 그림 그려볼 수 있겠다.

광명14경주 : 상대전적 및 승률,연대율 등 모든 면에서 월등히 앞선 3번 성낙송의 우승무대다. 동반입상 파트너 찾기로 전면에서 선행 후 버티기 나설 2번 김민준과 끌어내기 등 몸싸움 능한 5번 김원정, 4번 이태호의 다툼이 뜨겁겠다. 이중 경상권으로 연합작전 가능하고 전법적인 궁합마저 크게 흠 잡을 데가 없는 김민준을 최대한 배려해줄거라 쌍,복승 3-2에 승부수 띄워볼만 하겠다

경륜승부사 예상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