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꽃피는 3월이 코 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연일 10도 이상의 일교차가 벌어지면서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있는 가운데 외모에 신경 쓰는 남성들 일명 ‘그루밍족’을 겨냥한 아이템으로 프리미엄 니플밴드 ‘방탄꼭지’가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제 3세대 프리미엄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지난 해 출시된 제품으로 라디오 CM송 등을 통해 실시간 검색어 순위권에 등극하는 등 니플밴드계에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또한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유튜브·페이스북 등 200만뷰, 네이버 TV내 방탄꼭지 라디오 광고 영상 10만뷰, 리뷰 약 5000개 등이 누적되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방탄꼭지는 독자 특허출원 기술 ‘3D 라운드 컷팅’과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옷 밖으로 붙여도 티가 나지 않아 극대화된 커버력을 기대할 수 있으며,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주 성분으로 알로에베라와 센텔라아시아티카가 함유됐다.


방탄꼭지 관계자는 “겨울과 달리 봄과 여름은 옷이 얇아지는 탓에 맵시를 살리기 위해선 니플패치 등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며 “사계절 내내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방탄꼭지는 봄 시즌 남자봄코디를 신경 쓰는 그루밍족들을 위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가렵지 않고 아프지 않은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중앙일보 후원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방탄꼭지는 봄 시즌을 맞아 판매처를 확대했다.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팜, 지마켓, 쿠팡(로켓배송), 위메프, 티몬,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몰과 가까운 GS편의점, 아트박스, 꼬끼오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