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독일 No.1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쿠팡 라이브를 통하여 대표 인기 제품인 ‘클리어페이스 안티박테리얼 클렌징폼’을 소개하고 스페셜한 혜택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 피부 관리의 첫 단계인 클렌저로 준비하였으며 오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3일간 진행된다. ‘세바메드’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제품 특징 및 사용법 등을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방송은 각각 △10일(목) 오후 9시 △11일(금) 오후 10시 △12일(토) 오후 7시부터 쿠팡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리어페이스 안티박테리얼 클렌징폼’은 펌핑 시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한 번의 펌핑으로도 풍성하고 몽글몽글한 거품이 발생하여 피부 안팎에 쌓인 노폐물 등을 부드럽게 세정한다.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클렌징폼 사용 후에는 동일한 라인의 ‘클리어페이스 딥클렌징 페이셜 토너’와 ‘클리어페이스 케어젤’로 흐트러진 피부결은 정돈하고 보습 케어하면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세바메드’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과다 분비된 피지, 노폐물 등이 피부에 쉽게 쌓이기 마련이다. 이번 방송은 여름철 피부 관리법 및 케어에 대한 고객님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쿠팡과 함께 준비하였다. 쿠팡 라이브 한정으로 준비한 만큼 평소 ‘세바메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과 브랜드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마련하기 위하여 노력하였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하였다.


한편, 국내 1위 샴푸브랜드인 TS샴푸의 제조사인 TS트릴리온에 최근 인수된 ‘세바메드’는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로 독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 세계 126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의 경우 면세점, 백화점은 물론 코스트코, 이마트 등 대형마트, 약국을 비롯해 국내 대표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롭스 등에 입점되어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사계절용 로션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을 비롯하여 당김 없이 촉촉한 클렌징 비누 ‘클래식 클렌징 바’,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 워시’, ‘베이비 로션’, 올리브의 촉촉함을 더한 올인원 워시 ‘올리브 페이스 앤 바디워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정할 수 있는 ‘리퀴드 페이스 앤 바디워시’ 등이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