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MSG워너비가 본격 활동을 시작하며 가요계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첫 번째 타자는 ‘배철수의 음악캠프’다.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가 데뷔 후 첫 공식 활동으로 8일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입니다’에 출격한다. 지난 3일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후 MSG워너비 8명 전원이 함께하는 첫 공식 스케줄 소식이다.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지난 7일 공식 SNS을 통해 MSG워너비의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입니다’ 출연 소식을 밝혔다.

MSG워너비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의 ‘바라만 본다’(작곡 박근태 김도훈 강지원, 작사 강은경),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의 ‘나를 아는 사람’(작곡 나얼, 작사 영준)은 국내를 비롯해 해외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다.

먼저 레전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MSG워너비 멤버 모두가 첫 출연인 셈. 가요계 대 선배이자 레전드 DJ 배철수와 갓 데뷔한 신인 MSG워너비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입니다’에서는 MSG워너비 결성을 위한 오디션에 ‘차승원’으로 참여했던 SG워너비 이석훈과 MSG워너비 멤버들의 만남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8일 MSG워너비가 출연하는 ‘배철수의 음악 캠프’(오후 6시),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입니다’(오후 8시)는 모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봉춘라디오’와 ‘imbc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생생한 현장을 함께 할 수 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라디오는 물론 다양한 곳에서 MSG워너비 섭외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 방송을 통한 프로젝트가 종료된 후에도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활동은 계속될 예정이니 함께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