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부산패스포트
부산패스포트 상품 포스터. 제공|하나투어

[스포츠서울 | 양미정기자] 하나투어가 부산관광공사와 ‘부산패스포트’ 상품을 선보였다. 관광객의 편의 개선을 통한 지역여행 활성화가 주된 목적이다.

부산패스포트는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콘텐츠인 ‘부산 시티투어버스 이용권’(그린라인, 레드라인)과 한국 관광 100선에 5회 연속 선정된 태종대 유원지의 ‘다누비열차 이용권’, ‘낙동강 생태탐방선’ 등 3 개 콘텐츠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통합이용권이다. 이 이용권은 총 4000부 한정 발매됐으며, 올해까지 개별입장권 구매보다 최대 43% 저렴한 가격인 1만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하나투어가 직접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에서 ‘부산패스포트’ 2매를 ‘라마다앙코르 부산역’, ‘라마다앙코르 해운대’ 등 부산지역 호텔 1박 숙박권과 결합한 상품을 특가(주중 체크인 기준 6만 9000원 부터)에 판매 중이다. 하나Live는 하나투어 모바일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하나투어는 e스포츠 최대 시즌을 맞이해 ‘담원기아 응원하고 e스포츠 도시 부산가자!’ 이벤트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의 결승전 장소였던 광안리 등 e스포츠 도시로서 상징성을 가진 부산의 또 다른 면모도 알린다.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하나투어와 스폰서십을 맺은 e스포츠 구단 담원기아의 선전을 응원하고 부산 여행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이벤트 참여 및 e스포츠 관심 세대인 2030세대에게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부산 여행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하나투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담원기아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원의 댓글을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로지텍G K/DA 라인업세트를, 2등 3명에게는 로지텍G G733 K/DA 헤드셋을, 3등 10명에게는 로지텍G PRO K/DA 키보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certain@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