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의 스카우터_푸드 스카우팅 리포트

[스포츠서울 | 윤세호기자] 서울 LG 트윈스가 오는 25일 키움과의 홈경기를 맞아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LG 김용의 스카우터와 함께 잠실야구장 내 시설을 둘러보고, 경기를 관람하는 회원 대상 체험 이벤트로 기획했다. 특히 60여개의 다양한 먹거리 매장에서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 프리미엄석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즐길 수 있다.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는 2022년 성인 연간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의 팬을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LG 트윈스 홈페이지 및 앱의 이벤트 신청페이지에서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19일 오후 5시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오는 20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입장권(프리미엄석)과 주류를 제외한 먹거리가 무제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장에 찾아오는 팬들을 위해 잠실야구장의 여러 먹거리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용의 스카우터_푸드 스카우팅 리포트1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인스타그램 계정 및 LG 트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된 영상은 추후 LG 트윈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bng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