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SK매직이 다음 달 30일까지 ‘초소형 직수 정수기(모델명: WPU-JAC104S)’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초소형 직수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에서 CES 혁신상을 수상한 신제품으로, 가장 큰 특징은 크기다. 기존 SK매직 직수 정수기와 비교해 약 60%로 크기를 줄였다. 작고 슬림해 공간 활용에 유용하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내추럴 화이트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메탈릭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기능면에서도 업그레이드했다. 모든 유로를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오염·부식·세균에 강한 ‘올(ALL)-스테인리스’로 제작했다. 이로써 약 100°C의 고온수, 환경호르몬 등 각종 유해 물질을 걱정하지 않고 안심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실천한 친환경 정수기다. ‘스테인리스 진공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성 △크기 △에너지 사용량 등 기능을 높였다.

이는 보이지 않는 냉각 시스템까지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을 강화했다. 진공의 고성능 단열 구조로 설계해 제품 크기는 줄이고, 에너지 사용 비용을 최대 50%까지 낮췄다. 기존 직수 정수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률을 25% 줄이고, EPS(스티로폼) 사용률도 최대 96%까지 절감했다.

또한 △5일마다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 △2시간마다 코크UV케어 △2시간마다 유로 순환케어 등 정수기 스스로 위생 관리 가능한 ‘스스로 트리플 케어’ 시스템을 통해 항상 깨끗한 위생 상태를 유지한다.

출수 용량은 120㎖부터 1000㎖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이용할 수 있으며, 10~50㎖l 단위 용량 조절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용량을 조절할 수 있다.

온수 기능은 유아수(약 45~55°C), 차(약 70°C), 온수(약 85°C), 고온수(약 100°C) 등 4단계 맞춤 온도를 제공해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다. 물이 나오는 코크는 레드(온수), 그린(정수), 블루(냉수)의 ‘3단계 LED라이팅’이 있어 온도 설정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수기 핵심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과 복합 나노PAC 필터 2종을 탑재했다. 6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물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유해 박테리아·바이러스를 제거한다.

또한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형)·12개월(셀프형) 등 방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셀프형 서비스도 12개월에 한 번 코크 무상 교체와 전문 방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초소형 직수 정수기 구매 고객 대상 등록비 면제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추가 제공한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