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가수 펀치(Punch)가 OST 강자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펀치가 가창한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의 세 번째 OST ‘Run Far Away(런 파 어웨이)’가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Run Far Away’는 중독성 강한 라인과 웅장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펀치가 가창에 참여해 극 전반에 흐르는 긴장감과 주인공의 욕망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펀치는 드라마 분위기에 맞춰 기존 음색에 변화를 줬다는 후문이다. 앞서 선보여 온 음악들과는 또 다른 보이스로 ‘음색 여제’다운 존재감을 발휘할 전망이다.
앞서 ‘멱살 한번 잡힙시다’ OST에 참여한 HYNN(박혜원)의 ‘상처’와 이석훈의 ‘사랑한다 말해요’가 공개된 가운데, 극에 반전 매력을 선사할 펀치의 ‘Run Far Away’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다.
펀치가 가창한 ‘멱살 한번 잡힙시다’ OST Part.3 ‘Run Far Away’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