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쿠팡플레이가 최근 네덜란드 프로축구 리그 에레데비시에 입성한 황인범의 소속팀 페예노르트 로테르담(이하 페예노르트)의 리그 전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페예노르트의 첫 중계는 오는 22일 오후 9시 30분 NAC 브레다의 리그 6라운드 맞대결이다.
황인범이 합류한 페예노르트는 에레디비시의 대표 명문 구단으로, 지난 시즌 리그 준우승과 함께 네덜란드 슈퍼컵(요한 크루이프 스할) 우승을 차지한 네덜란드 전통의 강호다.
페예노르트는 지난 3일 대한민국 국가대표 미드필더 황인범을 영입했다. 이로써 황인범은 송종국, 김남일, 이천수에 이어 페예노르트 유니폼을 입은 네 번째 한국인 선수가 됐다.
새로운 팀에서 활약을 펼칠 황인범에 대한 국내 축구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아약스, PSV, 아인트호번 등 에레데비시 대표 명문 구단을 상대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 많은 팬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황인범은 지난 시즌 세르비아 수페르리가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쳐 ‘올해의 팀’과 ‘올해의 선수’에 모두 이름을 올렸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코리안리거 황인범 선수가 속한 페예노르트의 경기를 국내 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중계와 풍성한 축구 콘텐츠로 팬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