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사전 예약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서비스 시작에 앞서, 17일부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카카오게임즈는 올 하 반기 국내에서 배틀그라운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기존 ‘스팀’ 이용자들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11월 13일까지 티저 사이트 내에 마련된 프로모션 페이지(pubg.game.daum.net)에 휴대전화 번호를 남기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참여자 전원에게 캐릭터를 꾸미는 용도로만 사용되는 의상(스킨) 아이템을 서비스 시작 후 선물할 예정이다. 또 배틀그라운드의 승리 메시지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에서 착안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4주간 총 10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공식 페이스북을 마련했다. 앞으로 이곳을 통해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4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해 PC방을 비롯한 한국 서비스 전반의 일정 및 세부 전략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jwkim@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