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미나2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19일 오후 11시, 아티스트 SAAY(쎄이) 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이하 원밀리언)의 안무가 미나명과 함께한 <ZGZG(지기지기)> 콜라보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지난 7일, 약 1년만에 <ZGZG (지기지기)>라는 곡으로 컴백한 SAAY(쎄이)는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파워풀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이며 대중의 관심을 모았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안무와 파격적인 무대로 각종 음악 방송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SAAY(쎄이)의 여름 신곡 <ZGZG(지기지기)>는 지난 14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다시 한 번 퍼포먼스에 대해 재조명 되었다. 이후 유튜브에서 각종 댄스 커버 동영상들이 올라오며, 국내 최대 댄스 스튜디오인 원밀리언 과의 콜라보 까지 성사 되었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1,6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국내 최대의 NO.1 댄스 스튜디오이다. 원밀리언의 메인 댄서인 미나명은 트와이스 ‘OHH-AHH하게’, 제시의 ‘GUCCI’, 마마무의 ‘고고베베’ 등의 안무를 제작했다. 미나명과 함께 파워풀한 “걸 케미” 를 과시한 SAAY 의 ‘ZGZG - 1M (원밀리언)’ 버전의 동영상은 원밀리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 예정이며, ZGZG에 대한 또 다른 해석이 매우 기대되는 영상이다.

한편, 음악과 더불어 안무와 퍼포먼스도 직접 제작하는 ‘올 라운드 아티스트’ SAAY(쎄이)는 컴백과 더불어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싱어송라이터로서 음악 제작에도 꾸준히 참여해왔던 SAAY 는 태민, EXO(엑소), NCT 등 유명 아티스트의 곡을 작곡한 프로듀서 DEEZ 와 함께 작업하며 SAAY 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이어나갔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는 SAAY(쎄이)는 올 여름,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 의 스팟 모델, ‘버버리’ 의 스페셜 에디션 화보 모델로 발탁되는 등 패션계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유니버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