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12월 팬미팅 포스터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배우 장기용이 올해를 마무리하며 국내 팬들과 만난다.

오는 12월 4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2019 장기용 팬미팅 필모그래피 인 서울(2019 JANG KI YONG 1ST FAN MEETING FILMOGRAPHY in SEOUL)’이 열린다.

지난 1월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아시아 각국 팬들을 만나고 있는 장기용은 오랫동안 고대하던 국내 팬미팅을 개최하며 팬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지금까지 공개한 적 없는 새로운 노래 무대는 물론, 특별한 서프라이즈들도 가득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이번 팬미팅 타이틀이 ‘필모그래피’인 만큼, ‘배우 장기용’의 작품 관련 내용 뿐만 아니라 ‘인간 장기용’의 어린시절부터 지금까지의 진솔한 인생 필모그래피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기용은 “팬분들과 올해가 가기 전 만날 수 있어 행복하다. 여러분만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tvN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MBC ‘이리와 안아줘’ 등에서 호평을 얻으며 ‘대세 배우’로 성장한 장기용은 올 한해 MBC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 등으로 쉴 틈 없이 바쁜 활동을 이어왔다.

장기용의 팬미팅은 오는 31일 오후 6시부터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