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미지] 한 출시
한국미즈노X언어펙티드 콜라보 컬렉션. 제공|한국미즈노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한국미즈노가 ‘언어펙티드’와 손잡고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언어펙티드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시티 웨어를 중심으로 2030 매니아 고객층을 보유한 패션 브랜드다. 한국미즈노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아이코닉 슈즈 ‘웨이브 프로페시 10’과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선보이며, 스포츠에 일상성을 더한 캐주얼한 시티 룩을 공개했다.

‘미즈노X언어펙티드’ 컬렉션은 도시 어디서나 어울리는 캐주얼 시티 룩을 컨셉으로 자켓·블루종·티셔츠·팬츠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언어펙티드만의 세련되고 모던한 도시 느낌과 한국미즈노의 스포츠 DNA를 심플한 무드로 강조하면서 스포티한 스타일부터 포멀룩·댄디룩·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어반라이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주영 한국미즈노 마케팅 차장은 “미즈노의 아이코닉 제품인 웨이브 프로페시 10과 언어펙티드 콜라보 컬렉션은 도심 속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현대인들과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미즈노X언어펙티드’ 컬렉션의 영감이 된 ‘웨이브 프로페시 10’은 미즈노의 대표 하이테크 제품으로 ‘웨이브 프로페시’의 10번째 모델이다. 기존에는 없던 ‘풀랭스 인피니트 웨이브’를 적용해 경험해보지 못한 쿠션감과 안정성을 선사한다. 통기성이 좋은 우븐 메쉬 소재를 적용해 차별화된 쾌적함도 제공한다. 컬러는 인디아핑크&블루·블랙&실버 2종이며, 가격은 24만 9000원이다.

certain@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