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블록 사진 1 (1)
사진|그레이브릿지

[스포츠서울 | 홍성효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및 NFT마켓 운영사 그레이브릿지가 국내 최초로 NFT 라이브 마켓 베타 서비스를 론칭했다.

비블록 NFT 라이브 마켓은 기존 라이브 커머스와 NFT마켓플레이스가 결합한 획기적인 서비스다. 작가와 고객이 라이브로 소통하며 작품을 소개하고 거래할 수 있는 NFT마켓플레이스다. 차별화된 큐레이션으로 엄선한 아티스트의 작품을 현장감 있게 경험할 수 있는 비블록 NFT마켓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아티스트의 작품 설명을 통해 작품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또 클릭 몇 번으로 간편하게 화면 전환, 실시간 채팅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고객이 원하는 방송을 선택해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등 고객편의성에 집중했다. 평소 직접 만나기 어려웠던 유명 아티스트와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차별점이다. 시간 관계상 라이브 방송을 놓친 고객이라도 언제든 지난 방송을 다시보기 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참여한 방송을 별도로 확인할 수도 있다.

아울러 다양한 제휴 기업 및 아티스트와 연계한 프로모션, 이벤트 혜택도 제공한다. 비블록 NFT 라이브 마켓은 론칭과 함께 NFT 분야에서는 유명한 이돈아 작가, studio YOG 작가, 이윰(IUM) 작가가 첫 라이브 마켓 아티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shhong0820@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