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1] 틱톡 스테이지 PLAY ON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이 오는 20일 진행되는 라이브 퀴즈 대결 프로그램 ‘틱톡 스테이지 플레이 온’의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20일(화)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tiktok_stage) 계정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틱톡 스테이지 플레이 온’에는 그룹 카라의 강지영·허영지, 그룹 오마이걸의 효정·유빈, ‘빵송국’ 이창호·곽범이 각각 한 팀을 이뤄 퀴즈 및 게임 대결에 참여한다.

이번 ‘틱톡 스테이지 플레이 온’은 틱톡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나를 위한 모든 쓸모’ 테마에 맞춰 틱톡 내 꿀팁 영상을 활용해 미션을 수행하거나 틱톡 영상 검색을 통해 정답을 알아보는 퀴즈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꿀팁 이외에도 연말 인싸댄스 틱톡 챌린지, 틱톡 음원 차트 관련 퀴즈 등 틱톡 트렌드를 다양하게 활용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또한 사전에 틱톡 내 댓글을 통해 실시한 사용자 참여 앙케이트 결과에 대한 퀴즈와 틱톡 라이브 실시간 댓글, 선물 이벤트 등으로 틱톡 사용자들의 참여도 독려할 예정이다. 이번 ‘틱톡 스테이지 플레이 온’은 라이브 방영 다음날인 21일 오후 7시부터 틱톡 스테이지 계정을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다.

틱톡코리아 마케팅 백선아 총괄은 “이번 ‘틱톡 스테이지 플레이 온’은 틱톡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나를 위한 모든 쓸모’로 가득한 틱톡의 유익한 콘텐츠를 알아보고자 기획했다”며 “지난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 이어 새로운 포맷으로 선보일 예정인 라이브 퀴즈쇼 ‘틱톡 스테이지 PLAY ON’을 통해 틱톡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