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글래드 호텔이 여름휴가를 포기한 이른바 ‘휴포족’을 위해 최저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부담없는 특가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글래드 데이 패키지’다.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마포·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를 최저 9~10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선착순 50객실에 한에 친환경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페이스 인 네이처(FAITH IN NATURE)’의 바디워시 2종 1세트를 제공한다. 바디워시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자몽&오렌지 바디워시’와 은은한 라벤더 향의 ‘라벤더&제라늄 바디워시’ 두 가지로 구성됐다.

투숙 기간은 메종 글래드 제주의 경우 다음달 30일까지, 서울 글래드 호텔은 다음달 1~31일까지다. 이번 패키지는 특가 상품으로 일자별 한정 판매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및 문의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올여름휴가를 포기하는 ‘휴포자’ 고객들을 위해 가벼운 마음으로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는 ‘글래드 데이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최저가로 슬기로운 여름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