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 일러스트, 홈베이킹, 원예, 요가 등 7개 강좌로 구성
10월 14일(월)부터 원주시 교육강좌 예약 홈페이지 선착순 모집
[스포츠서울ㅣ원주=김기원기자]원주시 평생교육원 학습관은 11월 2일과 9일 양일간 학습관 반곡분관에서 주말 가족 학습프로그램‘On The Family’ 4기를 운영한다.
총 4기로 계획된 ‘On The Family’는 가족이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과 따로 하는 교육으로 나누어 다양하고 풍성한 가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자녀와 함께하는 홈베이킹 ▲아빠와 함께하는 뒤뚱뒤뚱 요리교실 ▲가족이 함께 식물을 보GO 놀GO 즐기GO(원예) ▲가족이 함께하는 요가와 이완 마사지 ▲청소년을 위한 퍼스널 컬러 진단과 나만의 이미지 메이킹(자녀 프로그램)과 ▲소소한 힐링, 드로잉 일러스트 ▲청소년 자녀와 대화법(부모 프로그램) 등 총 7개 강좌, 6개 반으로 구성했다.
특히 4기 교육은 ‘소소한 힐링, 드로잉 일러스트’ 과정이 신설되어 테마가 있는 사물 드로잉과 영국 소도시의 빈티지 서점을 그려보며 드로잉의 기초를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기 프로그램 신청 기간은 10월 14일(월)부터 23일(수)까지이며, 원주시 교육강좌 예약 홈페이지(yeyak.wonju.go.kr)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18세 이하 자녀를 동반한 원주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시 관계자는 “반곡분관은 2023년 개관 이래 혁신도시 정주 여건 개선과 가족 소통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하여 펼치고 있다”며 “이번 가족 학습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 유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학습관 반곡분관(☎033-737-4386)으로 문의하면 된다.
acdcok402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