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SK이노베이션이 SK E&S와의 합병법인 출범 한 달을 맞아 기업광고 ‘에너지를 찾아라’를 선보였다. 이는 지난달 합병법인 출범 직후 공개한 ‘대한민국의 에너지로 채우다’ 광고 후속편이다.

이번 광고에서는 석유, 액화천연가스(LNG), 배터리, 소형모듈원자로(SMR) 등 에너지 사업을 세계 곳곳에서 벌여 더 큰 도약에 나서겠다는 SK이노베이션의 의지를 담았다. 더불어 세계 오대양 육대주와 그 속에 펼쳐질 SK이노베이션의 주요 에너지 사업들을 퍼즐 블록으로 형상화했다.

SK이노베이션은 광고 공개와 함께 9~26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 이미지의 QR코드를 통해 해당 페이지로 접속, 세계 퍼즐 블록에서 SK이노베이션 에너지 사업 블록 10개를 찾으면 된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주유소와 전기차 충전, 원유와 가스 해양 시추, 수소 기지와 운반 등 회사의 주요 에너지 사업을 조립할 수 있는 세 가지 블록 중 하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자산 100조 원 규모의 종합 에너지 기업으로 거듭난 SK이노베이션이 지구 곳곳에서 그려갈 에너지 사업 비전을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기업 광고와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