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피지맨게임즈(대표 김영호)가 멀티플랫폼 오픈마켓 ‘PCMOSTORE(이하 피시모스토어)’에 입점하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들에게 입점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플랫폼 오픈마켓 피시모스토어는 모바일게임을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오픈 마켓이다.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고사양, 대용량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멀티플랫폼이다. 이용자는 모바일계정 그대로 PC에서 게임을 즐길 있다. 개발사나 유통사는 무료 등록으로 입점 후 자사 게임을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서비스할 수 있다.
피지맨게임즈는 올 12월까지 피시모스토어 입점하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입점 혜택을 제공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혜택은 피시모스토어 입점 시 게임물등급위원회의 심사비용을 전액 부담해 게임사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는 것. 이외에 SDK 삽입 시 설치에 대한 피지맨게임즈의 적극적인 지원해 기술적인 부분에서도 부담을 덜어준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모바일게임을 PC방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게 되면 게임 이용자들에게 자사 게임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게 된다.
피지맨게임즈 김영호대표는 “피시모스토어 입점 이벤트는 게임 개발사들에게는 자사 게임을 널리 알릴 수 있고 게임 이용자들에게는 더 많은 게임을 좋은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피시모스토어가 대한민국 게임 산업을 더욱 발전시키고 확장시킬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jwkim@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