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전지현이 파리를 사랑하는 이유.'
배우 전지현이 프랑스 파리에서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선보인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2017 가을∙겨울(F/W)화보가 24일 공개됐다.
파리에서 '그녀가 파리를 사랑하는 이유(Reason to love Paris)'를 콘셉트로 촬영한 화보는 문화예술의 도시 파리와 전지현의 로맨틱한 분위기에 초점을 맞춰 도심속 일상이 가지고 있는 낭만과 여유로움을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파리를 배경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다운재킷과 전지현의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모습이 어우러져 모던한 시티 라이프 패션화보가 완성됐다.
화보에서 전지현은 라이트베이지의 헤비다운 재킷, 블랙 롱다운재킷부터 핑크빛 숏다운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에 롱 스커트를 매치해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또한 패셔니스타답게 경량다운으로 연출하는 스포티한 애슬레저룩, 트렌치 코트를 연상케하는 브라운 재킷으로 연출하는 브런치룩 등 일상속 시티 아웃도어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지난해 첫 아들을 출산한 데 이어 둘째를 임신한 전지현은 늘씬한 몸매로 능숙하게 포즈를 연출해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낭만의 도시로 불리는 파리가 주는 이국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세련된 포즈와 여유로운 표정연기로 표현하며 로맨틱 시티 아웃도어룩을 감각적으로 연출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파리를 배경으로 한 전지현의 시티 아웃도어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