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비젼테크(주)(대표 이두현)가 개발한 초음파 센서형 절수기가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회사는 부산시에 위치한 절수기 제조 전문 기업으로, 20년 전 절수기 원천 기술을 획득하고 고품질의 절수기를 생산하며 국내 절수기 시장의 발전을 견인해 왔다.
비젼테크(주)가 이번에 탄생시킨 센서형 절수기는 기존 페달형 절수기의 단점들을 보완하고 신기술을 적용하여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역작이다. 이 신형 절수기는 수전과 절수기가 원터치 형식인데다 무선 제어 발판 및 센서를 장착해 사용이 편리하고 외관이 깔끔하다.
|
게다가 밸브 구동 방식을 고체해 수량 감소 및 누수 현상이 발생하지 않으며, 전기 콘센트가 설치되지 않은 싱크대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외장 배터리를 옵션으로 제공하고 설치 방법이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R&D에 투자하며 기술력 향상에 매진하는 이두현 대표는 “품질력을 인정받은 비젼테크(주)의 절수기는 아파트 신규 건설 및 재건축 붐을 타고 건설사와 건설 자재 유통업체에 대량 공급될 것으로 전망한다”면서 “우리나라는 물 부족이 예상되는 국가로서 절수기를 통해 물 절약을 실천하고 물 절약에 대한 국민 인식 제고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whyja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