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온가족이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서머 패키지’와 ‘풀 카바나 패키지’를 이달 26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패밀리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어른 2명과 어린이 2명 총 4명이 이용할 수 있는 테라스 카페 조식 뷔페와 오미 마켓 그릴의 여름 바비큐 저녁 뷔페가 포함된다. 또한, 야외 수영장 풀 카바나 3시간 이용 또는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2세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패밀리 서머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자체 제작한 여름 비치볼과 비치백을 선물로 준다.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내 사우나 (숙박 당 1회) 이용도 무료다. 가격은 40만원부터.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식음료 바우처 1만원권도 받을 수 있다.
‘풀 카바나 패키지’는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카바나에서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카바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3시간 패키지와 하루 종일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마르게리타 피자, 프렌치프라이, 맥주 (국민 아이피에이 2병, 긍정신 레드 에일 2병), 샘 비타민 주스와 삼다수가 제공되며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풀 카바나 패키지는 투숙객에 한 해 유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3시간 패키지 16만5000원, 하루 종일 패키지는 39만6000원이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