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 야놀자 옥션에서 2020 놀력 단독 판매
 제공 | 야놀자

[스포츠서울 이상훈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을 통해 ‘2020 놀력’을 단독 판매한다.

2020 놀력은 야놀자가 ‘2020년을 잘 놀기 위한 달력’을 콘셉트로 이달 초 출시한 일력이다. 연차 사용일, 여행지 추천 등 다양한 여가 아이디어와 함께, 최대 5만원 상당의 숙박할인권, 야놀자 포인트 등의 합리적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단 하루동안 옥션의 ‘먼데이옥션 기획전’을 통해 2020 놀력을 단독 판매한다. 판매 가격은 정상가 대비 68% 할인된 4900원이다.

놀력 판매를 기념해 먼데이옥션 ‘야놀자 호텔 특가’ 이벤트도 선보인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힐튼부산,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등 국내 인기 호텔들을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먼데이옥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2020놀력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놀력의 초특가 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여가 문화를 선도해나가는 야놀자의 브랜드를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마케팅 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art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