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ZEUS FC(회장 조인경, 이하 ZFC)가 파이트 오브 더 나이트 보너스를 지급한다.

주최측은 2020년 1월 11일 열리는 ZFC 03 대회부터 선수들의 활약에 따라, 파이트 머니 이외에 보너스를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ZFC 전용재 대표는 “‘파이트 오브 더 나이트’ 보너스는 대회에서 좋은 경기를 보여준 선수들에게 지급하는 보너스“라며 ”K.O승, 서브미션 승,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호응이 큰 경기도 포함된다. ZFC 경기 운영위원회에서 최종적으로 결정해,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이트 오브 더 나이트’ 보너스는 메인 후원사인 정다율 볶음짬뽕(대표 정진호)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확정 됐다.

정다율 볶음짬뽕 정진호 대표는 “정다율 볶음짬뽕이 ZFC 03 대회의 메인 후원사로 대회의 퀄리티를 올리는 여러 가지 노력 중에 하나는 ‘파이트 오브 더 나이트’ 보너스 지급이다. 이는 선수들의 화끈한 경기를 유도하고, 관객들에겐 경기를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ZFC 조인경 회장은 “ZFC는 이미 좋은 대회를 2회나 거쳤으나 선수들을 위한 보너스 지급이 없었던 것이 아쉬웠다. ZFC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공격적인 후원으로 보너스 지급까지 확정되어 대회의 퀄리티가 올라가고, 선수들은 관객들을 위해 더 좋은 경기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ZFC 03은 1월 11일(토) 서울 KBS 아레나 홀에서 개최한다.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