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배우 전지현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13일 스톤헨지 측은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며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0 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전지현

이번 광고 캠페인은 ‘뷰티풀 모먼츠’의 이미지를 전지현의 포트레이트와 자연을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하늘과 바다가 선사하는 빛, 그리고 그녀만의 깊이 있는 눈빛이 아름다운 순간의 모습을 직관적이면서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광고 컷 속 전지현은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흩날리는 머리카락 사이로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여기에 아이보리 원피스와 플라워 모티브 주얼리로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했다.

전지현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전지현의 패션을 완성시켜준 ‘러브 듀엣(Love Duet)’은 꽃잎 속에 살포시 날아든 나비가 한 송이의 꽃처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모습을 표현한 2020년 신규 컬렉션 제품이다. 설레는 봄바람을 타고 다가온 로맨틱한 사랑이라는 컬렉션의 의미처럼 사랑에 빠진 듯 아련한 전지현의 눈빛이 낭만적이다. 다가오는 봄, 화보 속 전지현처럼 플라워 디자인의 주얼리를 착용한다면 한층 화사한 분위기로 변신할 수 있다.

전지현

바닷가 모래 위에 살짝 기대 앉은 듯한 컷에서 전지현은 바다색을 닮은 하늘색 원피스로 건강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모티브의 럭키유(Lucky U) 주얼리를 매치해 스타일에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우수에 젖은 듯한 눈빛의 광고 컷에서는 화이트 탑에 모던한 실루엣의 주얼리를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긴 머리카락을 한 쪽으로 넘기고 아래를 응시하는 컷에서는 코인 네크리스와 링크 체인 네크리스를 레이어드로 연출했다. 감출 수 없는 ‘전지현’ 특유의 청초한 분위기와 우아한 면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스톤헨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