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집에서 야구 관람을 하는 ‘집관족’을 위해 부동산 앱 다방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은 KBO 키움히어로즈 야구 유니폼을 증정하는 ‘다방X키움히어로즈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방은 지난 달 키움히어로즈와 2020 시즌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키움히어로즈 유니폼에 ‘다방패치’를 부착했다. 키움히어로즈 유니폼 우측 팔 부분에 다방패치를 볼 수 있다.

이번 ‘유니폼 증정 이벤트’는 키움히어로즈 경기 시청 중 중계화면에 잡힌 다방패치를 촬영해 사진과 함께 유니폼을 받고 싶은 이유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1일~1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키움히어로즈 경기는 총 8회 예정돼 있다.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는 키움히어로즈 2020시즌 고급형 유니폼을 제공한다. 각 유니폼에는 키움히어로즈의 인기 선수 이름도 새겨져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다방 앱을 실행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를 기획한 스테이션3 다방 브랜드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야구 경기를 보며 재미나게 이벤트에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ggrol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