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여성을 위한 우아하고 럭셔리한 이미지의 신규 소파 라인 ‘퀸 라인’의 모델로 배우 이지아를 발탁했다.


자코모소파 퀸 라인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함’을 표현하는 9종 소파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소파들은 최소한의 가공을 통해 가죽 본연의 자연스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컬러를 바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급 품질의 자코모 가죽 ‘떼르소’로 제작된 ‘뉴 판테’ 등, 편안하면서도 특유의 고급스러움으로 거실에 우아한 감성을 부여하는 소파들로 라인을 이루고 있다.


특유의 기품 있는 분위기로 자코모의 신규 ‘퀸 라인’ 모델에 발탁된 배우 이지아는, 최근 SBS 펜트하우스 속 ‘자코모소파 CEO’의 역할로 출연하여 시청자의 눈길을 휘어잡는 뛰어난 연기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모니터를 넘어 현실에서도 자코모소파와 함께하여 많은 팬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자코모의 한 관계자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는 자코모쇼파 퀸 라인에 어울리는 모델로 배우 이지아를 찾았다”라며, “퀸 라인의 론칭을 기념하여, 자코모쇼파와 함께 거실을 완성시켜줄 ‘BESPOKE 큐브 냉장고 등의 경품이 준비된 신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라고 밝힌 바 있다.


자코모쇼파의 다양한 이벤트 및 퀸 라인 정보와 AS는 자코모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