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_원더우먼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 OST Part.3인 ‘청하-Someday’가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청하의 감수성이 물씬 묻어난 OST 녹음 현장도 공개한다.

’산울림‘의 ‘기타로 오토바이를 타자’를 드라마 ‘원더우먼’으로 재해석하여 유니크함을 더한 ‘소울맨’과 감성 보컬 ‘정엽’에 이어 자타 공인 ‘솔로퀸’ ‘청하’가 ‘Someday’ 곡과 함께 ‘원더우먼’ OST 세 번째 가창 주자로 합류했다.

이번 곡 ‘Someday’의 티저 영상은 이미 ‘청하’ 공식 SNS와 SB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드라마 시청자들과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 바 있다. 선공개된 영상을 접한 팬들은 “청하표 발라드 너무 기대되요”, “꿀보이스다”, “퀸 청하의 OST라니 꼭 들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발매일만을 손꼽아 기다려 왔다.

‘청하’가 참여한 ‘원더우먼’ OST Part.3 ‘Someday’는 어쿠스틱 기타와 ‘청하’의 섬세하면서도 담담하게 풀어낸 보컬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당당하고 씩씩해 보이지만 극 중 캐릭터의 저 기억 너머 겪었던 아픈 시간을 위로하며 감싸주는 따뜻한 노래다.

한편 SBS ‘원더우먼’ OST Part.3, ‘청하’의 ‘Someday’는 15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사진 제공=SBS, 도너츠뮤직앤, MNH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