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4) 설인아 생일 기념 촬영 비하인드 이미지 합본 (1)

[스포츠서울|조현정기자]배우 설인아가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상큼한 미모로 고마움을 전했다.

설인아의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공식 SNS 및 포스트를 통해 지난 3일 생일을 맞은 설인아의 생일 기념 셀프 스튜디오 촬영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쇼트 비니와 데님, 후드 티셔츠 차림으로 편안하게 스타일링한 설인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 넘치는 포즈까지 더해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포토부스를 가득 채운 해맑은 웃음과 반려견 줄리를 힘껏 껴안은 모습에서 설인아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반려견 줄리도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해 보는 이를 미소짓게 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설인아의 친근한 매력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설인아는 “사실 사진 촬영은 아직도 어색하고 어렵다. 하지만 여러분들을 위해 열심히 찍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돌 사진 이후로 처음이다. 줄리랑 함께 생일을 기념할 수 있어서 너무 뜻깊고 좋았다.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소속사에 고마워했다.

있는 그대로의 설인아를 보여주기 위해 자신이 소장하는 사복으로 스타일링했다는 뒷이야기까지 전해 비하인드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0104) 설인아 생일 기념 촬영 비하인드 이미지 합본 (2)

마지막으로 설인아는 “사랑을 주신 만큼 더 열심히 하는 설인아가 되겠다. 언제나 축복이 가득하길 바란다”라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한편, 설인아는 올해 상반기 방영 예정인 ‘사내 맞선’을 통해 화려한 비주얼에 걸맞은 재벌가 외동딸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