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0) _개승자_ 16회 예고 이미지

[스포츠서울 | 황혜정 인턴기자] 1억 원의 상금을 차지할 ‘개승자’ 최종 우승팀은 누가 될 것인가.

오는 12일 밤 방송될 KBS 2TV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승자’ 16회에서는 TOP6 김준호 팀, 이수근 팀, 윤형빈 팀, 변기수 팀, 이승윤 팀, 김원효 팀의 파이널 라운드 최종 결승전이 펼쳐진다.

파이널 라운드 최종 결승전은 지난해 11월부터 시작된 5개월간의 개그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개승자’의 마지막 경연이다. 국보급 코미디언 총 13팀이 출격한 ‘개승자’에는 치열한 경연을 거쳐 TOP6가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했고, 파이널 라운드에서도 불꽃 튀는 개그 전쟁을 이어왔다. 최종 우승팀이 결정될 파이널 라운드 최종 결승전에서는 영혼까지 갈아 넣은 TOP6의 마지막 개그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파이널 라운드 최종 결승전 경연에서는 대국민 생방송 문자 투표가 실시된다. 개그 판정단의 현장 투표(50%),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온라인 투표(20%)와 더불어 시청자들의 문자 투표(30%)에 따라 최종 우승팀이 가려질 예정이다.

‘개승자’는 그동안 최고 시청률이 지난해 11월 방영된 1회 시청률인 5%로 김준호, 이수근, 윤형빈, 김원효 등이 출연했지만 화제성을 불러일으키는데 실패했다. 이에 마지막 경연에서는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 지 주목된다.

‘개승자’ 우승 팀이 결정될 마지막 스테이지 파이널 라운드 최종 결승전은 오는 12일 밤 10시 35분 방송된다.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은 ‘개승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et16@sportsseoul.com

사진 | 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