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신예 프로듀서 디치 데이비드(ditch david)와 싱어송라이터 사일로(Sylo)가 봄에 잘 어울리는 감성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치 데이비드의 새 싱글 ‘Collagen(콜라겐)(Feat. Sylo)’이 발매된다.
글로벌 뮤직 레이블 코드쉐어(Chord Share)의 새로운 프로젝트 앨범으로 발매되는 이번 ‘Collagen’은 트렌디한 아티스트인 디치 데이비드와 사일로의 협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예 프로듀서 디치 데이비드, 감성 힙합 R&B 장르의 음악으로 스포티파이에서 월별 청취자 약 26만 명을 보유한 Sylo의 특급 시너지가 예고됐다.
‘콜라겐(Collagen)’은 이성에게 설렐 때 생기 도는 느낌을 피부가 빛난다고 표현하면서 ‘콜라겐’에 비유한 곡이다. 너무 진지하지도 가볍지도 않은 느낌이라 봄의 계절감에 잘 어울리는 트랙이다.
디치 데이비드, 사일로는 디바인채널의 첫 단독 앨범 ‘BYPRODUCT(바이 프로덕트)’, 디바인채널과 수민의 ‘나쁜 비’, 썸데프와 지소울의 ‘NATURE(네이처)’, 김조한과 챈슬러의 ‘Beautiful(뷰티풀)’에 이어 새로운 ‘코드쉐어’ 주자로 나섰다. 다양한 장르로 진행되는 ‘코드쉐어’ 프로젝트가 매번 신선하고 완성도 높은 컬래버레이션 결과물을 선보여온 만큼 이번 ‘콜라겐’도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콜라겐’을 시작으로 ‘코드쉐어’ 프로젝트는 앞으로 다양한 국내, 해외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브릿지 역할을 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코드쉐어 제공